가입사정보
(주)코맥스
분류   솔루션 기업로고   홈페이지   http://www.commax.com
담당자명   홍창선 E-mail   corey.hong@commax.com 전화번호   0317393707
서비스소개  

 

Smart Life & Home IoT

 

코맥스는 1968년 자본금 2백만 원의 중앙전자공업사로 설립되어 올해로 50주년을 맞은 스마트홈 전문 기업입니다. 인터폰에서 도어폰, 비디오도어폰, 홈네트워크시스템, 스마트홈 시스템, 시큐리티 시스템까지 국내 및 해외에서 기술과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코맥스는 축적된 기술, 노하우와 함께 세계화와 현지화를 동시에 공략하는 글로컬라이제이션 전략으로 표준화된 제품,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각 로컬의 서로 다른 시장 환경과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과 시스템을 풀 라인업으로 구축하면서 세계 속의 글로벌 스탠다드를 완성해가고 있습니다.

 

코맥스는 단순 기능 중심의 홈네트워크를 넘어 서비스 중심의 능동적인 스마트홈으로 생활환경의 개념을 바꾸고 있습니다. 50년간 축적된 유무선 네트워크 기술을 바탕으로 더 진보된 융∙복합 플랫폼을 제공하고 사람과 사람, 사람과 사물, 공간을 연결하여 언제 어디서나 세상과 소통하는 미래를 만들고 앞선 스마트 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코맥스는 앞으로도 세상을 연결하는 미래 기술로 더 편리하고 안전한 스마트 라이프를 열어 갈 것입니다.

write by : comm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