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 분야

OCF Industrial Task Group : 중복 코드의 감소 및 표준 내 포함하는 보안 프레임워크가 주는 산업(팩토리) 분야에의 이점 – 인프라의 IoT적용에 의한 큰 경제적 잠재력의 실현

OCF Industrial Task Group은 지속적으로 필요한 인프라(예 : QoS , Real Time)를 핵심 OCF 스펙에 추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IoTivity 오픈 소스 프로젝트는 개발자가 자신의 IIoT 제품을 보다 신속하게 출시하고 총 소유 비용을 줄이기 위해 완전히 인증 가능한 레퍼런스 구현을 제공합니다.

산업 IoT(IIOT)는 도시의 인프라를 중심으로 기존에 개발된 통신기술을 활용하여 OCF 표준기반의 홈, 헬스, 자동차 등 분야의 IoT와 연결이 가능합니다.

산업 IoT(Industrial Internet of Things: IIoT)는 수십 년 동안 우리의 전력망, 농업지대, 교통 센서 등의 도시에서 제공되는 인프라로 우리 삶에  깊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산업분야는 IoT를 광범위하게 채택하려 해도 기존의 장비를 IT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보안적 위험과 많은 데이터를 연결하는 프로토콜  문제(업스트림 앱 및 서비스에 대한 데이터 모델 문제), 그리고 통일된 표준의 부족으로 추진이 어려웠습니다. IIoT가 인프라를 대상으로 하는 만큼 엄청난 경제적인 잠재력에도 불구하고 실현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IIoT의  보안, 공통 데이터 모델 및 기타 상호운용성을 보장하는 개방형 표준 및 오픈 소스를 통해 해결하여 기존의 통신기술과 새로 만들어지는 통신기술을  연결 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팩토리

OCF는 IoT 솔루션들을 하나의 개방형 표준에 매핑하는 공통 목표를 달성하고자 하며, 전 산업 인프라에 대한 IoT 시장확대로 인한 큰 경제적 이득을 얻을 수 있도록 관련 업계와의 협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커넥티드 장치의 대부분은 웨어러블 장치, 전구 및 자물쇠와 같은 평범한 일상적인 소비재를 포함하여 계량기나 센서와 같은 산업용 인프라 장치와도 연결이 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장시간 작동해야 하지는 전력, 메모리 및 저장 장치의 측면에서는 제한적이기도 합니다. OCF의 프레임워크는 IoT에서 제한된 장치 및 네트워크의 문제를 해결하며, OCF CoAP 및 CBOR은 낮은  비트 전송률 및 배터리 전원 공급 환경에서의 효율적 관리에 적합한 장점이 있습니다.


OCF의 가치는 통일된 보안 프레임워크 뿐만 아니라 동일한 프로토콜에서의 관리와 응용계층을 처리하고 작은 환경에서 코드를 복제 할 필요가 없는 개방형 프레임워크입니다. 개발자는 OCF를 기반으로 제품을 만들 수 있으며 표준화된 응용계층과 보안 프레임워크를 사용 할 수 있으며, 동일한 OCF 보안 인프라 및 응용계층 프레임워크를 활용하여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및 데이터 통계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OCF는 물리적 연결 하드웨어 및 관련 프로토콜을 통하여 일반적인 장치 검색 및 상호 작용 모델, 공통 데이터 모델 및 강력한 보안 프레임워크를 가능하게 하는 임베디드 개발자용 개방형 연결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이는 OCF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는 임베디드 개발자로 하여금 상위 응용계층에서 제품에 새로운 서비스 개발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OCF는 또한 IoTivity 오픈 소스를 통하여 OCF Spec에 대한 모델의 구현뿐 아니라 강력한 인증 프로세스도 제공합니다.

 

개발자들은 산업 IoT와 다른 IoT 솔루션 간의 브리징 기술을 사용하여 작업함으로써 불필요한 중복 코딩의 소요되는 시간을 줄입니다. 이를 통해 OCF가 제공하는 안정된 보안기술을 활용하여 새로운 제품의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